※ 경락마사지 ※

cafe_daum_net_20141113_112637

경락이란 체내에 흐르는 기의 통로로, 내부장기와 연결된 인체의 생리적, 병리적 현상을 표현하는

영역으로 모든 경락은 대칭을 이루며, 상대적으로 에너지를 순환시키며 이것은 즉, 마음의 상태와 직결된다.

또한 경맥과 낙맥을 통틀어 말하는 것으로 경락은 전신에 즉, 근육과 내장, 뼈 심지어 손톱 및 머리카락에 까지

뻗쳐 있지 않는 곳이 없으며 이 경락을 통해 기혈이 흐르기 때문에 인체가 살아서 움직이는 것이다.

경락은 그 크기와 중요성에 따라 경맥과 낙맥으로 나누어진다 올바르지 못한 자세 충격이 가는 운동

즉, 관절에 힘이 많이 가는 (에어로빅, 헬스 등) 운동보다는 수영이나 요가, 스트레칭 체조 등의 운동이 좋다.

강한 압의 마사지 보다는 아로마 오일을 이용한 림프 드레나쥐와 같은 부드러운 압의 마사지가 효과적이다.

cafe_daum_net_20141113_112647

요즘 모든 사람들이 작은 얼굴과 갸름한 브이라인을 선호하는 편이다.

최근 경락 마사지와 같은 관리를 통해 꾸준하게 노력을 하고 있다.

’美’를 대표하는 기준은 바로 매끄러운 피부와 날렵한 라인 이런 부분이 부각되면서 이에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자신이 생각하기에 평소에 몸이 잘 붓는다거나, 광대뼈, 사각턱 등으로 스트레스와 고민이 많으시다면

얼굴경락마사지를 통해 관리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다.

또한 피부톤이 고르지 못하거나 모공이 넒으신 분들에게도 효과가 좋다고 한다.

그리고 요즘에는 수술과 시술보단 부담감을 줄여주고 자연스러운 효과를 보기 위해서 얼굴 경락마사지를 받는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회복시간도 빠르고 붓기를 빼어 이쁜 라인을 만들어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Categories: 마사지 정보

Leave a Reply